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HYUNDAI PREMIUM OUTLETS

STORY BOOK & GUIDE BOOK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토리북 & 가이드북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의 오픈과 함께 제작된 스토리북과 가이드북을 제작하였습니다. 중부 지역 거주자를 중심으로, 특히 밀레니얼 자고 세대가 많은 대전과 세종 지역 주민들을 주 타깃으로 오픈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은 ‘우리 가족을 위한 새로운 원더랜드’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스토리북과 가이드북은 ‘가족친화형 문화공간’으로서의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가이드북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이용하는 성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입점 브랜드를 ‘나를 위한 원더랜드’, ‘아이들을 위한 원더랜드’, ‘모두를 위한 원더랜드’의 3분류로 카테고리화 하였습니다. 각 카테고리는 방문객들에게 어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인지 의미를 부여하고, 동시에 브랜드 매장의 위치 등 정보를 수록하여 가이드북 본연의 역할을 확보하였습니다.

스토리북은 아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이 쇼핑하는 어른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아이들에게도 즐겁게 놀 수 있는 원더랜드와도 같은 공간임을 ‘토리의 놀라운 숲 속 여행(Tory in Wonderland)’이라는 제목의 동화책 형식으로 보여줍니다. 대전 지역의 상징인 다람쥐를 캐릭터화하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의 다양한 놀이공간을 누비는 모습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일러스트와 스토리텔링으로 전달합니다.